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말씀/팔관법 말씀

혈식을 받는 남조선 도덕군자가 되자

by 알라뷰 소녀시대 2017. 8. 15.
반응형

내가 자주 이야기하지만 우리 증산도가 남조선배다. 이번에는 남조선배를 타는 사람만이 산다. 세계 각색 인종, 묶어서 65억 인류가 남조선배를 타야 한다. 이 남조선배는 제한도 없다. 65억 인류가 다 타고도 남는 배다. 이 배를 탐으로써만이 후천 선경세계를 갈 수 있다. 


그런데 이 배를 배질하는 사람이 누구냐 하면,‘ 혈식천추(血食千秋) 도덕군자(道德君子)’다. 혈식(血食)이라는 것은 한 세상의 새 문화를 개창하여 전해주고 그 은공으로 두고두고 받는 것이다. 공자도 그가 편 유교문화로 혈식을 받지 않는가. 또 주자가 남송 시대 사람인데 지금도 향교 같은 데서 사람들이 제사 지내며 받들어 주지 않는가. 석가도, 예수도, 마호메트도 다 같이 그렇게 추대를 받고 있다. 


혈식천추라고 해서 천 년만 천추가 아니다. 후천 5만 년 천추다. 후천 5만 년 동안 혈식을 받는 것이다. 



어째서 그러하냐? 


천지에서 개벽을 할 때, 상제님의 화권으로써 죽는 사람들을 살려주면, 그 살기 좋은 세상 지상선경에서 5만 년 동안 자자손손 수많은 자손들이 부귀영화를 누린다. 그래서 그 자손들이 5 만 년 동안, 전 세계 곳곳에 사당을 높이 지어놓고 살려준 그 은의(恩義)를 칭송한다. 그렇게 해서 5만 년 동안 전 인류가 받들어주는 혈식을 받는 것이다. 남조선배 뱃사공은 다 그런 혈식 천추 도덕군자가 되는 것이다! 


그런데 천추에 혈식을 받는 그 신명들에게 상제님께서“어떻게 하면 천추에 혈식을 누릴 수 있느냐?”고 물으시니, 모든 신명들이“일심에 있습니다”하고 대답한다. 혈식군자가 되는 게 다만 일심에 매여 있다는 것이다. 일심 

가진 자가 아니면 이 배를 타지 못한다. 뱃사공 될 자격이 없다. 오매불망(寤寐不忘), 자나 깨나 한시도 잊지 않고 심혈(心血) 이 경주(傾注)되는 일심을 가져야 한다. 


“이 몸이 일백 번 고쳐죽어 넋이라도 있고 없고 임 향한 일편 단심 변할 수 있으랴”하고, 자나 깨나 사람 살릴 생각만 하는 일심 가진 자, 그 사람들이 혈식군자가 되는 것이다. 


상제님의 9년 천지공사의 내용 이념은 남조선 배질하는 거기에 다 들어 있다. 후천 5만 년의 현실선경, 조화선경, 지상선경이 남조선 배질 속에 다 들어 있다. 그래서 상제님께서“우리 일은 남조선 배질이라”고 하셨다. 상제님 일꾼들의 직업이 바로 남조선배를 타고 남조선 배질을 하는 뱃사공들이란 말이다.


출처: 증산도 공식 홈페이지(http://www.jsd.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