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말씀

천지 생명의 근원적 힘을 받는 날, 동지

by 알라뷰 소녀시대 2014. 10. 18.
반응형



진리의 단비를 뿌리는 우주의 새 문화 창구, 상생방송

* 상생방송은 우주의 새 문화 창구요, 새 역사 문을 여는 입이며, 가을천지 개벽문화의 심장부다. 전 인류에게 진리의 단비를 뿌리는 생사존망의 근원이다. 전 신도가 모두 방송국에 출현할 수 있어야 한다.


인존시대, 내가 X축 Y축이다

* 예전에 과학에서는 X축 Y축이라는게 절대함수였다. 지금은 인존시대가 되어서 인간 각자가 X축 Y축이다. 자기 스스로가 변화하는데 따라서 사물의 중심축이 돼버린다. “너희들 하기에 달렸느니라.(2:142:3)”는 상제님 말씀대로, 자기가 하면 사람을 많이 살리고 그 지역 사람들을 후천선경으로 인도를 많이 하는 것이고, 자기가 게을러서 쭈그리고 앉아있으면 그 지역 사람들을 다 영원한 낙엽, 죽음의 질서로 다 집어넣어 버리는 것이다.


천지 희망의 첫날, 동지

* 동지는 아주 천지 희망의 첫날이다. 그 기운과 뜻을 가지고 반드시 목욕재계하고 깔끔한 복장으로 참여해야 한다. 오가는 길에 염념불망 태을주를 꼭 읽고, 교통사고나 불미스러운 일이 일체 없도록 총체적 점검을 해야 한다.


동지가 원 설날이다

* 동지가 원 설날이다. 이날 새해 천지기운을 처음 받는다. 일 년 동안의 그 모든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천지 생명의 근원적 힘을 받는 날이다. 이것을 분명하게 알고 적극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일년 도정의 그 갱생의 힘, 새로운 개척의 힘, 인사의 성공의 힘이 전부 동지 대치성 불과 몇 시간에서 오는 것이다. 동지설을 잘 쇠는데서 일년 도정의 모든 것이 잘 이뤄진다는 것을 알고 끝매듭을 적극적으로 잘 해야 한다.


동지는 우주의 축제

* 천지 대천제는 일상사를 다 뒤로하고 참여해야 한다. 우주의 축제다. 일년 살림살이 모든 성공의 기운을 받는 날인데 이것 보다 더 큰 날이 어디 있겠는가?


주: 도기 143년(2013) 12월 20일 금요일 아침 조례시 종도사님 말씀입니다.



반응형